로그인
등록하기
담임목사 소개

"...진리와 함께 기뻐하며...(고전13:6)"

라는 말씀을 푯대 삼아 목회의 길을 걸어가고 있는 순례자입니다. 장로교 목회자 가정에서 태어나 신앙과 신학을 익혔고, 영성 전통에 따른 목회적 수련속에 주님을 따르며 교회를 섬기는 기쁨을 알아가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저의 구원을 이루기 위해(빌2:12) 맺어주신 아내와 분에 넘치는 상급으로 주신 아들과 함께 울고 웃으며, 하나님의 형상을 이루어(갈4:19) 가는 삶을 배우고 있습니다.

대학에서 생명과학을 공부하다 하나님의 은혜로 장로회신학대학원에 입학하였습니다. 덕수교회(손인웅 목사)에서 목회자 후보생 훈련 후에 안산제일교회(고훈 목사)에서 목사안수를 받았고, 리노영락교회 부임하기 전까지 일산동안교회(김해수 목사)에서 사역하였습니다.

돌아보면 모든 순간 모든 걸음이 하나님의 은혜였습니다. 오늘에 이르기까지 신실하신 사랑과 은혜로 인도하여주신 성삼위 하나님께 영광과 찬송을 돌리며, 이제 리노영락교회를 향한 주님의 뜻을 이루어가는 일을 위해 진리안에서 함께 기뻐하며 걸어가기를 소원합니다.

2022년 5월에
김호경 목사

RENO YOUNG NAK PRESBYTERIAN CHURCH
3102 SKYE TERRACE, SPARKS, NV. 89431  •  TEL (775) 358-332
COPYRIGHT © 2015-2024 RENOYOUNGNAK.ORG ALL RIGHTS RESERVED